Categories
Uncategorized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한 최고의 조언

이 기사의 조언은 사이트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여러분이 찾고 있던 것일 수 있습니다.

원하는 키워드로 가득 찬 도메인 이름을 선택합니다. 사람들이 웹에서 사이트를 찾으려 할 때 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광고에서 모든 사람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오는 것은 아니고, 많은 사람들이 제품 검색에서 나올 것이다.

사용자의 장점 내에서 헤더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헤더가 너무 크면 CSS를 사용하여 크기를 변경하십시오. 검색 엔진이 웹 사이트의 순위를 매기기 위해 헤더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헤더는 필수적입니다.

사이트의 다른 섹션에 대한 URL 이름을 만들 때, 거미는 세션 ID 제목이나 기타 유사한 문자열의 문자를 해석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검색 엔진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찾기가 더 어렵게 만들므로, 명심하고 당신의 모든 URL에 관련된 이름을 설정하라.

교환을 링크하는 것 보다는 물품 교환 서비스를 고려해보세요. 물품 교환은 다른 사이트의 소유자에 의해 수행된 전체 기사를 게시하는 것을 포함하며, 그들은 당신이 작성한 기사에 대해 같은 일을 합니다.이것은 종종 링크 교환보다 더 효과적이며 두 웹사이트 모두 새로운 콘텐츠를 얻는다. 백링크 의뢰를 해보세요!

사이트에 게시하는 모든 시각적 또는 오디오에 대한 대본을 포함시켜 보십시오.

교정은 종종 잊혀지는 것이지만, 대개 무시된다. 방문자와 기계 모두 웹 사이트를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이것이 저절로 일어난다고 생각한다. 웹 사이트가 계속 나열되고 있는지 자주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에 팟캐스트를 만드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팟캐스트는 시각적 또는 오디오 녹음이며 라이브로 스트리밍하거나 미리 녹화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관심 있는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검색 엔진을 확인하려면 팟캐스트 게시물에 첨부된 메타 설명을 사용해야 합니다.

당신은 평판이 좋은 웹 사이트에 오프사이트 링크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의 SEO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것은 아마도 연결의 가장 중요한 측면일 것이다. 검색 엔진은 웹 사이트 간 링크보다 관련 오프 사이트 링크에 더 많은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순위 영향을 최대화하려면 하이퍼링크를 자신의 웹 사이트로 다시 연결할 수 있는 옵션을 찾아야 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키워드를 선택할 때 소비자처럼 생각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위해 사용할 때 실제로 어떤 일반적인 용어가 사용되는지 알아보세요.

검색엔진은 블랙햇 검색 순위를 사용하는 사이트에 공격적으로 불이익을 준다. 검색 엔진 최적화를 최적화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에 유의하십시오!

한 단어보다는 구문에 집중하세요. 당신은 단어 하나로 얼마나 자주 검색하나요?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정확히 찾고 있는 고객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불러들이는 문구를 선택해야 한다. " "세일이 일어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키워드 문구를 적절하게 최적화하는 것에 관한 최선의 전략에서 벗어나게 할 것이다.

정보를 분석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도구를 사용합니다. 301 영구 이동 및 "200 OK"라는 정보만 표시됩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당신을 정말로 도울 수 있다. SEO 키워드를 사용하고 당신이 속한 소셜 사이트를 포함하세요. 전자 메일이 다른 사람에게 전달되기 쉬운지 확인합니다.

서버가 URL의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분하도록 구성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구조 및 컨텐츠에서 키워드를 사용하면 Google 또는 Yahoo! 이외의 대부분의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가 계속 유리해집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의 주제가 야구라면 수집 가능한 야구 용품, 야구 선수 또는 야구 경기를 위한 장비에 대한 기사를 쓸 수 있습니다. 특정 주제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문서를 제공함으로써 독자가 사이트를 찾을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여러 검색 엔진에 등록하는 것은 웹 사이트에서 최적화된 콘텐츠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를 찾는 것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각 검색 엔진의 페이지에서 사이트 제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효율적으로 분류할 수 있도록 강력한 설명자와 관련 키워드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시작할 때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더 높은 순위를 얻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높은 순위를 매기는 것이 목표이며, 일단 학습된 양질의 SEO 연습이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