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Uncategorized

다음 팁을 통해 온라인 쇼핑의 성과를 높이십시오.

당신이 구매를 원한다면 인터넷을 검색해 볼 수 있다. 불행하게도, 비록 온라인 쇼핑이 전통적인 쇼핑보다 돈을 절약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여러분은 중요한 조언들을 알아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물품에 과소비만 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온라인 구매를 할 때 저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려드릴 테니 계속 읽어 보세요.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낯선 상인 이름을 볼 때, 개인 정보를 넘겨주기 전에 망설여라. 당신은 소매업자의 신뢰를 보장하기 위해 Cybertrust와 Verisign과 같은 표지판을 주의할 필요가 있다.

온라인 소매점에서 쇼핑을 하고 싶다면, 웹에서 쿠폰 코드를 찾아보세요. 상인들은 보통 쇼핑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인센티브로 디지털 쿠폰을 제공한다. 핸드폰 케이스 검색 엔진에 소매업체 이름과 "쿠폰"이라는 단어를 입력하면, 당신은 코드를 얻을 수 있는 쿠폰 사이트로 안내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쇼핑을 할 때처럼, 물건을 사기 전에 반드시 인터넷에서 쇼핑을 비교하세요. 한 웹 사이트에서 찾은 것이 다른 웹 사이트에서 훨씬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NexTag.com과 같은 몇몇 웹사이트들은 당신이 그들의 페이지에서 바로 가게를 비교할 수 있게 해준다.

온라인으로 무언가를 사야 할 때 쿠폰 코드를 찾아보세요. 대부분의 경우 체크아웃할 때 코드 입력에 대해 설명하는 상자가 표시됩니다. 그 상자를 보자마자 온라인으로 사이트 이름과 쿠폰 코드를 검색하세요. 평소 주문하시면 더 좋은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좋은 생각이에요.

돈을 절약하기 위해 친구와 쇼핑하세요. 많은 경우 온라인 상점은 당신이 일정 금액을 소비하면 무료 배송이나 또 다른 할인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필요한 금액을 쓰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여러분이 둘 다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친구에게 가게에서 필요한 것이 있는지 물어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신용카드 명세서에 온라인으로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일주일에 적어도 한 번은, 특히 온라인 쇼핑을 많이 한다면, 그것들을 확인하는 습관을 가져라. 인지하지 못하는 혐의가 나타나면 바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충분히 빨리 확인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떤 청구권도 가질 수 없을지도 모른다.

화요일에 온라인 쇼핑을 해보세요. 역사적으로 많은 온라인 소매상들이 화요일에 그들의 최고 매출을 올릴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당신이 월요일에 전액 지불했을 것은 화요일에 반액 할인될지도 모른다. 그들은 또한 그 날에 새로운 아이템을 게시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다른 쇼핑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온라인 소매업체마다 제품 및 서비스가 다릅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사이트를 검색하여 찾고 있는 항목 하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에서는 종종 최상의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절감액이 누적되기 때문에 자주 이용할 웹 사이트를 선택할 때 배송비와 취급 수수료도 고려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필레미뇽의 맛과 치즈버거 예산이 있다면, 경매 사이트로 눈을 돌려라. 당신은 종종 대폭 할인된 가격에 새로운 디자이너 아이템을 찾을 수 있다. 디자이너 이름의 철자가 약간 틀린 버전을 검색해 보십시오. 당신은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한 물건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쇼핑은 사실상 온라인에서 무엇이든 살 수 있을 정도로 확장되었다. 여러분은 심지어 온라인 쇼핑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식료품 쇼핑을 통한 성공과 저축은 당신의 위치와 당신이 사는 품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당신은 많은 경우에, 집을 떠날 필요 없이 돈과 시간을 절약하고 모든 것을 배달받을 수 있다.

온라인으로 쇼핑할 때 신용카드를 사용하세요. 신용카드는 현금이나 수표와 같은 다른 지불 형태보다 당신에게 더 많은 재정적 보호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의 거래에 문제가 생긴다면, 당신은 요금에 이의를 제기하거나 지불을 중지할 권리가 있을 것이다. 게다가, 만약 당신의 카드를 도난 당한다면, 당신은 그 카드에 부과된 요금 중 일부에 대해서만 책임을 질 것입니다.

Amazon.com은 거래를 할 수 있는 좋은 장소이지만, 진짜 도둑은 종종 중고 제품에서 발견됩니다. 리퍼브 제품을 구매하면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새 제품보다 더 좋은 제품을 종종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중고 제품들은 초저가 요금으로 가격이 매겨질 수 있다.

브라우저에 "https"가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동시에 웹 주소에 의한 잠금도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은 휴대폰으로 하기 쉽지 않다. 또한 모바일 쇼핑을 할 때 안전한 인터넷 연결을 통해 쇼핑을 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이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여러분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물건들에 대해 완전한 가격을 지불하는 것을 발견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이제 이 지식을 알고 있으니 더 이상 모든 대가를 치르지 않아도 될 것이다.